Free Essay

David Kim Memo on Korean Churches Ignorance Regarding End Times

In: Historical Events

Submitted By katek1470
Words 1720
Pages 7
[스크랩] 한국교회가 종말론에 무관심하게 된 두 가지 이유

2012/08/09 10:17

* 아래 글은 대부분의 목회자들이 무관심하거나 또는 음모론으로 가볍게 여기고 있는 종말에 관한 성경의 예언들과 이것이 실현되고 있는 사건들에 대해서, 평신도인 자신이 관심을 갖고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혹시 잘못된 것은 아닌지 물어오신 분에게 올린 답글입니다.

먼저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종말에 관한 성경의 예언들이 실현되고 있는 사실에 무지하고 무관심한 것은 한국교회만 가지고 있는 특이한 현상이라는 것입니다. 이미 일루미나티들에 의해 정치와 언론이 장악되어 언제 빅브라더의 세계로 갈 지 모른다는 위기의식을 느끼고 있는 보수적인 미국교회 성도들은 대부분, 지금이 바로 성경이 예언하고 있는 종말의 시대라는데 동감하고 있습니다.

또 우리나라에선 이 땅에 적그리스도의 나라를 세우려고 하는 일루미나티들의 정체를 폭로하고, 종말에 관한 성경의 예언들이 실현되고 있음을 알리는 대부분의 사역을 평신도들이 주도하고 있지만, 미국 교회 안에서는 성경을 깊이있게 연구하는 신학자와 목회자들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유투브나 구글에서 이에 관한 내용들을 검색해보면 얼마나 많은 신학자와 목회자들이 임박한 하나님의 심판을 경고하는 사역을 (목숨 걸고)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한국교회가 종말론에 대해 무관심하게 된 것은 다음 두 가지 원인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봅니다.

1. 1992년 다미 선교회 사건이 교회 안에서 종말에 대해서 말하는 것을 터부시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1992년 10월 28일 '휴거의 사건'이 일어나고 곧 바로 7년 대환난이 시작될 것이라고 주장해서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켰던 다미선교회 사건으로 인해, 한국교회 안에서는 휴거 환난 혹은 종말에 대해서 언급하는 것을 터부시하는 경향이 생겨났고, 그 결과 여기에 대한 신학적인 연구도 끊어진 상태입니다.

2. 교회성장학과 번영신학에 영향을 받은 많은 목회자들이 종말과 심판보다는 현세에서 물질적으로 복받고 성공하는 것이 곧 신앙생활의 궁극적인 목적인 것처럼 가르치면서, 자연스럽게 종말과 심판에 관한 메시지가 사라진 것입니다.

언젠가 인터넷에서 1980년대 조용기 목사님이 다니엘서를 강해하시면서 장차 유럽연합에서 대통령이 탄생하게 되면 그가 적그리스도가 될 가능성이 높고, 이를 전후로해서 휴거의 사건과 7년 대환난이 임하게 될 것이라고 열정적으로 설교하시는 동영상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정작 당신이 설교한대로 유럽연합에서 대통령이 탄생하였고 한걸음 더 나가 유럽연합이 이제 유럽합중국으로 가게 될 것이라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는데, 현재 이 사건에 대해서 어떠한 해설이나 설교도 내놓고 있지 않습니다.

본인이 설교한대로 종말에 관한 성경의 예언들이 실현되고 있는 모습을 지켜보면서도 여기에 대해선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고, 그저 이 땅에서 성공하고 축복받아야 한다는 설교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더구나 최근에는 로마 바티칸(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이 기독교를 흡수해서 배도의 길로 이끌기 위해 만든 WCC 운동을 홍보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영적인 분별력을 잃어버린 한국교회 목회자들의 단적인 일예라고 봅니다.

평신도들은 종말과 심판이 다가오고 있다고 염려하며 깨어서 기도하고 있는데, 정작 목회자들이 이에 대해 무지하고 무관심한 모습, 이것이 바로 안타까운 한국교회의 현실인 것입니다.

- 방월석 목사 -

1981년 조용기 목사가 다니엘서를 강해하면서 유럽연합에서 대통령이 탄생하면 그가 적그리스도가 될 가능성이 크고, 곧바로 종말의 사건(휴거, 7년대환난)이 일어날 가능성이 크다고 설교하고 있다. 하지만 정작 본인이 설교한대로 유럽연합에서 대통령이 탄생하였고, 종말에 관한 여러 성경의 예언들이 실현되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도 현재 이에 대해 침묵하고 있다. 축복신학에 매몰되어 종말과 심판에 관한 메시지를 포기한 것인가?

http://www.youtube.com/watch?v=88TtE_1UXJc&feature=player_embedded
See Translation
유투브업로드]'하늘나라 기행문<천국지옥간증> -리차드 이비 박사

- 주님오세요

이 간증은 리차드 이비 박사가 이스라엘에 여행 때 지옥을 체험하신 간증입니다.

리차드 이비 박사가 나사로의 무덤을 방문했을 때 땅 밑에 깊히 내려갔는데 갑자기 전구가 꺼지면서 주위가 완전히 깜깜하게 되고 그 어둠 속에서 갑자기 주님께서 데려가셔서 체험하게 하셨습니다.

그들에게 말해라. 내가 인간을 만들었을 때 그들에게 자유의지를 주었고 그 의지를 꺽지 않겠다고. 인간은 그 자유의지로 선택을 할 수 있다. 그들에게 말해라. 내가 인간을 만들었을 때 주인을 섬기게 만들었다고. 그들에게 주인은 오직 둘 밖에 없다고 말해라. 하나는 나 하나님이다. 또 하나는 내 적, 너희가 사탄 또는 악마라고 부르는 자다. 너희가 나를 주인으로, 구주로 삼는 다면 너희는 구원을 받을 것이다. 왜냐면 내가 십자가에 매달려 머리를 숙이고 “다 이루었다”고 말했을 때 나는 장난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하나님이 왜 장난이라는 단어를 썻을까요? 5년 전에 하나님께서 병실에서 제게 모습을 보이셨을 때 그는 제가 내가 살 것이고 치유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제 손이 닿는 사람마다 고쳐질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그 당시에 제 몸은 죽어있었기 때문에 저는 그 때 하나님께 아무것도 모르는 의사처럼 말했습니다. “장난 치지 마세요.” 주님은 자신이 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말해주기를 원하셨습니다.

그가 죽고 구원의 역사를 이루었을 때 남은 것은 그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라는 것이며 구원을 받아드리는데 있는 유일한 문제는 우리와 창조주 사이에 있는 우리의 교만입니다. 그리고 주님은 사람들은 그 선택을 죽기 전에 꼭 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주님은 “내가 곧, 정말 곧 다시 오기 때문에 그들이 그 선택을 정말 빨리 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은 돌아올 준비가 끝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아버지께서 다 끝났다고 말씀하시면 바로 오실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그 것이 무슨 뜻인지를 알았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저는 지옥에 있었습니다. 그 것은 첫 번째 지옥이었습니다. 그 것은 첫 번째 죽음이었습니다. 저는 바로 두 번째 지옥으로 갔고 그 곳은 불과 유황, 그리고 영원히 타는 불의 호수가 있었습니다. 또한 그 곳에는 믿지 않은 자들이 들어가있는 컨테이너가 있었습니다.

신자들이 천국에 들어가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천국 (paradise) 의 반대어는 구덩이 (pit)입니다. 성경에 많이 쓰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갑자기 두께가 1.2m이고 1.9m의 높이의 석관에 갇혀 있었습니다. 저는 공포에 질려서 두드리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공포에 대해 안다면 그 것에 10억을 곱하십시오. 당신이 지옥에 온 순간, 그 컨테이너에 들어가있는 순간 당신은 왜 그 곳에 있고 얼마나 오래 있을 것이며 도망치는 일은 없을 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탄이 당신을 속였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으며 너무나도 무서워서 그 것을 영어 단어로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벽을 두드리고 바닥을 발로 구르고 나갈 길을 찾고 나쁜 냄새를 맡았는데 저는 그 냄새가 무엇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 것은 악마들의 냄새였습니다. 저는 귀신 들린 사람을 치유할 때 그 것을 맡은 적이 있습니다. 저는 그 구덩이에서 마귀들에게 둘러 쌓여 있었고 수천마리의 거미와 같은 악마와 기형의 개와 고양이의 모습을 한 악마도 있었습니다. 그 수천개의 눈으로 그들은 모두 저를 쳐다 보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들이 제가 거기 있는 동안에 저를 괴롭히고 저를 무섭게 할 거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예수님은 원래 저에게 지옥에서 2분을 허락하셨는데 1분을 지옥에 더 있었다면 제가 지구로 돌아갔을 때 정신병원에 들어가게 될 것을 아셨는지 그 2분의 마지막에 앞에 말씀드린 너무나도 무서운 것들을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오직 예수님께서 여러분에게 말하라고 하셨기 때문에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갑자기 저의 여이 이 첫 번째 지옥, 이 구덩이에서 빠져나와 거대하고 하얀 보좌 앞에 있었습니다.

저는 이 전에 그 하얀 보좌가 단순히 상상 속에 있는 것이라고 말했었습니다. 저는 그 보좌가 실제로 있는 것일 수 없다고 말했었습니다. 그리고 그 보좌 위에는 어떤 존재가 있었습니다. 저는 그를 묘사할 수가 없습니다. 그 분은 아버지 하나님이었습니다. 너무 전능하셔서 안개처럼 보였지만 그 분은 사람과 같은 형상을 하고 있었습니다. 성경이 말하기를 어느 누구도 하나님을 똑바로 쳐다 볼 수 없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은 자기 자신을 어떻게 감싸셔서 제가 그 분을 바라볼 수 있게 하셨습니다. 저는 그 때 이 곳이 심판하는 곳인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바로 제게는 저를 도와줄 변호사가 없다는 것을 알았고 제가 변호할 소송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빨개 벗은 채로 의로우신 하나님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는 거대한 책을 넘겨 보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 책의 제목을 볼 수 있었는데 그 책은 “생명의 책”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 전에 제가 말을 했습니다. 제 입에서 그냥 튀어나왔습니다. 제 이름이 그 안에 있지요라고 물었으나 그 분은 고개를 저으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고개를 저으시는 것은 지구의 어떤 것보다도 무서웠습니다. 저는 제 이름이 있어야만 해요!라고 했지만 하나님은 “아니 없다”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 그 책에 제 이름이 있을 수 있나요라고 여쭈었고 하나님은 “네가 언제나 알고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주님은 또 “나는 가능한 모든 경로를 통해서 너에게 말해주었다. 너는 알고 있었다. 예수를 네 구주로 영접하면 된다는 것을 말이다. 그러면 너는 바로 내 가족이 될 것이다.” 그러면서 주님은 생명의 책을 닫으셨고 “이 것이 내 가족 앨범이다”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는 제게 공포가 급습했습니다. 그 분이 책을 닫으시면서 저는 볼 수 있었습니다.

제 마음의 눈이 그 불의 호수를 볼 수 있었습니다. 계시록이 우리에게 말해주는 두번 째 죽음, 영원히 불타고 있는 그 곳은 원래 우리가 아닌 천국을 버리고 떠난 사탄을 위한 곳이었습니다. 사탄은 그 때 제가 본 동일한 심판자 하나님께 자기가 그 보좌에 앉을 것이고 자기가 신이 될 것이며 자기가 성스러운 올리브 산 위에 앉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예수님은 제게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사탄을 지옥에 넣어야 했고 그 곳에 사람이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았다. 우리는 사람들을 위해 천국을 마련해두었다. 나는 잠시 천국을 떠나 세상으로 내려가서 십자가에서 죽음으로써 사람들에게 하나님은 살아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믿기보다는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나는 내려와서 그들 대신에 죽었다.” 그리고 죄인들이 심판을 받을 때에 아버지 하나님께서 “리차드 이비도 죄인이었다. 그는 왜 심판의 자리에 없느냐”라고 말씀하시면 예수님께서는 “아버지 기억 못하시나요? 제가 그를 제 피로 씻었습니다. 제가 그의 죄들을 씻어냈습니다. 저는 그 죄들을 이미 잊었습니다. 당신께서 저에게 이 자가 당신의 아들이 되는 권한을 주셨으니 당신은 그의 안에 있고 저는 당신 안에 있으며 우리는 서로 안에 있고 당신이 저를 보실 때에 당신은 리차드 이비를 보고 계신 것입니다.”

예수님이 제 자리를 대신한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제가 그러지 않았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를 보기 원하셨습니다. 저는 곧바로 무덤에 돌아와있었고 불이 켜졌습니다. 제가 나사로의 무덤으로부터 계단을 올라가면서 저는 그 곳 관리자에게 물었습니다. 전기 회로가 어디서 끊어졌나요? 퓨즈가 터졌나요? 그가 말하기를 퓨즈가 터지지 않았구요 전구 하나가 2분동안 터졌습니다. 예수님께서는 한 마디 더 하셨습니다.

내가 아버지 옆에 앉아 있을 때에 네가 다른 사람들 앞에서 나를 고백하지 않는다면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다른 사람들 앞에서 나를 주인으로 영접했다는 말을 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 아버지께 서서 너에 대해 말 할 수 없다.” 여러분은 예수님을 영접했다는 것을 고백함으로써 예수님은 아버지 하나님께 당신에 대해 말 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은 또 말씀하셨습니다. 최대한 빨리 많은 사람들에게 말해라. 마지막 날이 곧 올 것이다. 그게 언제인지는 말할 수 없지만 모든 예언들이 이미 성취되었다. 나는 교회가 마지막으로 나에 돌아오는 자들을 모으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더 이상 낭비할 시간이 없다. 또 그들이 해야할 일은 나를 영접하는 것 뿐이라고 말해라.

영체는 지구의 법칙에 속박되지 않습니다. 저는 어떤 음악을 들었습니다. 저는 아마츄어 뮤지션이었고 심포니와 같이 음악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들은 그 음악이 다른 음악과는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저는 굉장히 오랫동안 (영원과 같이) 서서 그 음악이 저를 감싸는 것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이렇게나 아름다운 것이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 것은 누구의 목소리도 아니고 악기도 아니었습니다.

그 것은 천국의 것이었습니다. 저는 예수님께 이 음악이 왜 이렇게 다른 것인지 여쭈어보았습니다. 제 마음이 대답했습니다. 시간의 개념이 없는 영원은 자를 수 없습니다. 시간의 개념이 있는 박자라는 것을 만들 수 없습니다. 지구는 시간에 의해 관리되기 때문에 박자가 존재합니다. 그러나 천국에는 시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또 예수님께 물었습니다.

영원이 무엇입니까?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영원은 현재(now)이다. 너는 시간을 흐른다. 시간은 너를 지나쳐 흐른다. 그러나 영원하신 하나님은 어제, 오늘, 그리고 미래에 동일하시다. 왜냐하면 하나님이 계신 곳에 영원이 있기 때문이다. 시간의 속박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은 일생 동안 겪을 일들 중 최고입니다. 당신의 낮과 밤은 우리가 태양 주위를 얼마나 빨리 도느냐에 의해 결정됩니다.

천국에서의 최고의 축복은 우리가 시간의 속박에 묶여있지 않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우리가 이 것을 깨닫기를 원하셨습니다. 구원이 우리에게 주어지는 축복의 일부라는 것을 깨닫기를 원하십니다. 우리가 그분에게 기도하고 하나 될 때에 시간을 잊어 버리십시오. 그 분께서 책임 지실 것입니다. 당신이 일하러 가는데 누군가에게 예수님을 전도하느라 5분 늦었다면 그 것은 멋진 것 아닙니까? 당신이 영원을 5분동안 체험했다는 것 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GtB51n162Sk
See Translation

Similar Documents

Free Essay

Bush

...FAMILY OF SECRETS The Bush Dynasty, America’s Invisible Government, and the Hidden History of the Last Fifty Years RUSS BAKER Contents Foreword by James Moore 1. How Did Bush Happen? 2. Poppy’s Secret 3. Viva Zapata 4. Where Was Poppy? 5. Oswald’s Friend 6. The Hit 7. After Camelot 8. Wings for W. 9. The Nixonian Bushes 10. Downing Nixon, Part I: The Setup 11. Downing Nixon, Part II: The Execution 12. In from the Cold 13. Poppy’s Proxy and the Saudis 14. Poppy’s Web 15. The Handoff 16. The Quacking Duck 17. Playing Hardball 18. Meet the Help 19. The Conversion 20. The Skeleton in W.’s Closet 21. Shock and . . . Oil? 22. Deflection for Reelection 23. Domestic Disturbance 24. Conclusion Afterword Author’s Note Acknowledgments Notes Foreword When a governor or any state official seeks elective national office, his (or her) reputation and what the country knows about the candidate’s background is initially determined by the work of local and regional media. Generally, those journalists do a competent job of reporting on the prospect’s record. In the case of Governor George W. Bush, Texas reporters had written numerous stories about his failed businesses in the oil patch, the dubious land grab and questionable funding behind a new stadium for Bush’s baseball team, the Texas Rangers, and his various political contradictions and hypocrisies while serving in Austin. I was one of those Texas journalists. I spent about a decade...

Words: 249168 - Pages: 997

Premium Essay

American Ways

...American Ways American Ways A Guide for Foreigners in the United States GARY ALTHEN with Amanda R. Doran and Susan J. Szmania First published by Intercultural Press. For information contact: Intercultural Press, Inc. Nicholas Brealey Publishing PO Box 700 3-5 Spafield Street Yarmouth, Maine 04096 USA London, EC1R 4QB, UK Tel: 207-846-5168 Tel: +44-207-239-0360 Fax: 207-846-5181 Fax: +44-207-239-0370 www.interculturalpress.com www.nbrealey-books.com © 1988, 2003 by Gary Althen Production and cover design by Patty J. Topel All rights reserved. No part of this publication may be reproduced in any manner whatsoever without written permission from the publisher, except in the case of brief quotations embodied in critical articles or reviews. Printed in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06 05 04 03 02 1 2 3 4 5 Library of Congress Cataloging-in-Publication Data Althen, Gary. American ways: a guide for foreigners in the United States/ Gary Althen.—2nd ed. p. cm. Includes bibliographical references (p. ) ISBN: 1-877864-99-4 (alk. paper) 1. United States—Guidebooks. 2. United States—Handbooks, manuals, etc. 3. Visitors, Foreign—United States—Handbooks, manuals, etc. 4. Aliens—United States—Handbooks, manuals, etc. 5. Intercultural communication—United States—Handbooks, manuals, etc. 6. United States—Social life and customs—1971– I. Title. E158.A46 2002 973—dc21 2002032741 ✰ ✰ ✰ Table of Contents Preface to the Second Edition........................................

Words: 75796 - Pages: 304

Premium Essay

English Help

...prior written consent of The McGraw-Hill Companies, Inc.,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in any network or other electronic storage or transmission, or broadcast for distance learning. Some ancillaries, including electronic and print components, may not be available to customers outside the United States. This book is printed on acid-free paper. 1 2 3 4 5 6 7 8 9 0 DOC/DOC 1 0 9 8 7 6 5 4 3 2 1 ISBN: MHID: 978-0-07-803818-1 0-07-803818-9 Vice President & Editor-in-Chief: Michael Ryan Vice President EDP/Central Publishing Services: Kimberly Meriwether David Editorial Director: Beth Mejia Senior Managing Editor: Meghan Campbell Executive Marketing Manager: Pamela S. Cooper Senior Project Manager: Joyce Watters Buyer: Nicole Baumgartner Design Coordinator: Margarite Reynolds Media Project Manager: Sridevi Palani Compositor: Glyph International Typeface: 10/13 Palatino Printer: R. R. Donnelley All credits appearing on page or at the end of the book are considered to be an extension of the copyright page. Library of Congress Cataloging-in-Publication Data Ruggiero, Vincent Ryan. Beyond feelings: a guide to critical thinking / Vincent Ryan Ruggiero. —9th ed. p. cm. Includes bibliographical references and index. ISBN 978-0-07-803818-1 (alk. paper) 1. Critical thinking. I....

Words: 102651 - Pages: 411

Premium Essay

Manajemen

...Management Revised Edition Peter F. Drucker with Joseph A. Maciariello Contents Introduction to the Revised Edition of Management: Tasks, Responsibilities, Practices Preface 1 2 3 Part I 4 5 6 7 Part II 8 9 10 11 Part III 12 Introduction: Management and Managers Defined Management as a Social Function and Liberal Art The Dimensions of Management Management’s New Realities Knowledge Is All New Demographics The Future of the Corporation and the Way Ahead Management’s New Paradigm Business Performance The Theory of the Business The Purpose and Objectives of a Business Making the Future Today Strategic Planning: The Entrepreneurial Skill Performance in Service Institutions Managing Service Institutions in the Society of Organizations vii xxiii 1 18 26 35 37 45 51 65 83 85 97 113 122 129 131 iv Contents 13 14 15 16 Part IV 17 18 19 Part V 20 21 What Successful and Performing Nonprofits Are Teaching Business The Accountable School Rethinking “Reinventing Government” Entrepreneurship in the Public-Service Institution Productive Work and Achieving Worker Making Work Productive and the Worker Achieving Managing the Work and Worker in Manual Work Managing the Work and Worker in Knowledge Work Social Impacts and Social Responsibilities Social Impacts and Social Responsibilities The New Pluralism: How to Balance the Special Purpose of the Institution with the Common Good The Manager’s Work and Jobs Why Managers? Design and Content of Managerial Jobs Developing...

Words: 243737 - Pages: 975

Free Essay

Code

...C O D E C ODE v e r s i o n 2 . 0 L A W R E N C E L E S S I G A Member of the Perseus Books Group New York Copyright © 2006 by Lawrence Lessig CC Attribution-ShareAlike Published by Basic Books A Member of the Perseus Books Group Printed in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For information, address Basic Books, 387 Park Avenue South, New York, NY 10016–8810. Books published by Basic Books are available at special discounts for bulk purchases in the United States by corporations, institutions, and other organizations. For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the Special Markets Department at the Perseus Books Group, 11 Cambridge Center, Cambridge MA 02142, or call (617) 252-5298, (800) 255-1514 or e-mail special.markets@perseusbooks.com. CIP catalog record for this book is available from the Library of Congress. ISBN-10: 0–465–03914–6 ISBN-13: 978–0–465–03914–2 06 07 08 09 / 10 9 8 7 6 5 4 3 2 1 Code version 1.0 FOR CHARLIE NESSON, WHOSE EVERY IDEA SEEMS CRAZY FOR ABOUT A YEAR. Code version 2.0 TO WIKIPEDIA, THE ONE SURPRISE THAT TEACHES MORE THAN EVERYTHING HERE. C O N T E N T S Preface to the Second Edition Preface to the First Edition Chapter 1. Code Is Law Chapter 2. Four Puzzles from Cyberspace PART I: “REGULABILITY” ix xiii 1 9 Chapter 3. Is-Ism: Is the Way It Is the Way It Must Be? Chapter 4. Architectures of Control Chapter 5. Regulating Code PART II: REGULATION BY CODE 31 38 61 Chapter 6. Cyberspaces Chapter 7. What Things Regulate...

Words: 190498 - Pages: 762

Free Essay

Eqweqeqqe

...abundance of innocent suffering, and it most certainly does have a moral…[A] sad, excellent book.” —Melvin Konner, The New York Times Book Review “An intriguing, spirit-lifting, extraordinary exploration of two cultures in uneasy coexistence…A wonderful aspect of Fadiman’s book is her even-handed, detailed presentation of these disparate cultures and divergent views—not with cool, dispassionate fairness but rather with a warm, involved interest that sees and embraces both sides of each issue…Superb, informal cultural anthropology—eye-opening, readable, utterly engaging.” —Carole Horn, The Washington Post Book World “This is a book that should be deeply disturbing to anyone who has given so much as a moment’s thought to the state of American medicine. But it is much more…People are presented as [Fadiman] saw them, in their humility and their frailty—and their nobility.” —Sherwin B. Nuland, The New Republic 3/462 “Anne Fadiman’s phenomenal first book, The Spirit Catches You and You Fall Down, brings to life the enduring power of parental love in an impoverished refugee family struggling to protect their seriously ill infant daughter and ancient spiritual traditions from the tyranny of welfare bureaucrats and intolerant medical technocrats.” —Al Santoli, The Washington Times “A unique anthropological study of American society.” —Louise Steinman, Los Angeles Times “Some writers…have done exceedingly well at taking in one or another human scene, then conveying it to others—James Agee...

Words: 134140 - Pages: 537

Premium Essay

Organizational Behavior

...Organizational Change and Development 714 CHAPTER I • WHAT IS ORGANIZATIONAL BEHAVIOR? What Managers Do Let’s begin by briefly defining the terms manager and the place where managers work—the organization. Then let’s look at the manager’s job; specifically, what do managers do? Managers get things done through other people. They make decisions, allocate resources, and direct the activities of others to attain goals. Managers do their work in an organization. This is a consciously coordinated social unit, composed of two or more people, that functions on a relatively continuous basis to achieve a common goal or set of goals. Based on this definition, manufacturing and service firms are organizations and so are schools, hospitals, churches, military units, retail stores, police departments, and local, state, and...

Words: 146017 - Pages: 585